40명 규모 채용…코로나19 확산 따라 전 과정 온라인으로 진행

▲ 이스트소프트가 2020 상반기 공개채용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인공지능 서비스 전문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지난 9일부터 ‘2020년 상반기 온라인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이스트소프트를 포함해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포털 자회사 줌인터넷, 커머스 자회사 딥아이 등 4개사가 참여하는 그룹사 공채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채용은 서류 접수부터 1·2차 면접 전형까지 전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지원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결정이다.

채용 규모는 약 40명 내외이며, 각 회사별로 ▲이스트소프트 개발, 기술, 영업 ▲이스트시큐리티 개발, 기술, 기획, 마케팅, 영업 ▲줌인터넷 개발, 기술, 디자인, 큐레이션 ▲딥아이 사무 영업 등 총 8개 직군 27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9일부터 26일까지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정상원 이스트소프트 대표는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채용시장이 많이 위축되고 있어, 보다 적극적인 채용을 통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이번 상반기 채용을 예정대로 진행하게 됐다”며, “지원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전 채용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