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6
주요뉴스
뉴스홈 > 문화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취미클래스’ 오픈…취미인강 주도요리, 반려동물, 다이어트, 사진, 미술, 공예 등 취미 전 분야 망라

[아이티데일리]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취미 동영상 강의 플랫폼 ‘커넥츠 취미클래스’를 오픈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취미클래스’는 분야별 모든 취미를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분야별 상위 1%에 해당하는 최고 마스터부터 골목의 작은 공방을 운영하며 독창적인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마스터의 팁까지 다양한 강의를 제공한다.

   
 

요리, 반려동물, 패션, 원예, 다이어트, 댄스, 글쓰기, 사진, 미술, 공예 등 오픈과 동시에 총 18개 분야 130여 개의 취미강의를 선보이며, 취미 분야 및 강의는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는 다년간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영상만 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형태로 취미클래스를 제작했다. 영화, CF 등에 쓰이는 고성능 카메라를 사용해 깨끗하고 선명한 색감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운동, 다이어트 등 동작이 필요한 강의는 영상에서 보이는 그대로 따라 할 수 있도록 ‘거울모드’ 기능을 넣었다.

이용자가 준비해야 할 시간을 계산해 ‘스톱모드’를 제공하며, 미세한 동작까지 놓치지 않도록 ‘슬로우 모션’ 기능을 추가하고, ‘분할 화면’을 통해 보고 싶은 장면을 자세히 볼 수 있게 하는 등 고객 중심적인 기능을 탑재해 차별화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핵심만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모든 강의를 10강 내외, 한 강의당 약 15분 분량으로 구성했다. 강의 시작 전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그 날 배울 내용을 정리해 한 번에 보여주며, 초보자를 위한 용어 설명, 준비물이 필요한 강의는 준비물도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강의 영상 외에도 마스터와의 Q&A, 원데이클래스 등의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분야별 상위 1% 마스터 약 40명이 ‘커넥츠 취미클래스’와 함께 한다. 안무가 배윤정, 수의사 설채현, 사진작가 김중만, 한식요리 심영순 등 유명 마스터들이 강의를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취미클래스’는 듣고 싶은 마스터의 강의만 단과로 수강하거나, 1년 동안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자유이용권의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취미클래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