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3일까지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넷마블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를 정식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PC온라인게임으로 출시했던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특히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융합장르 게임으로 모바일 MMORPG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갈 ‘A3: 스틸얼라이브’가 출시됐다”며, “그간 이용자분들이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와 콘텐츠로 장기간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 연속 접속할 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5성 소울 스타’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파티 콘텐츠인 ‘암흑침공’, 전 지역 프리PK ‘암흑출몰’ 등 특정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얻고, 이를 다양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0인 이상 길드의 길드장에게 500,000다이아 및 길드 경험치 1,000을 지급하는 ‘길드 가입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아울러 주간별 전투력 상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재화를 제공하며 ‘배틀로얄’ 참여 수 및 레벨에 따라 ‘소울 스타’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성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