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5,500원 요금제부터 ‘웨이브/플로 무제한 유심’까지 자유롭게 선택 및 가입 가능

▲ SK세븐모바일이 전국 CU 매장서 무약정 유심을 판매한다.

[아이티데일리] SK텔링크(사장 최영석)는 전국 CU 편의점 매장에서 알뜰폰 서비스 ‘SK세븐모바일(SK 7mobile)’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CU 매장에서는 27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CU 매장에서 판매하는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부가세 포함 월 5,5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를 사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는 물론, ‘웨이브(wavve)’ 및 플로(FLO)’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플로 무제한 유심’ 등 다양한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가까운 CU편의점에 방문해 무약정 유심을 구입한 뒤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SK텔링크는 이번 편의점 CU 진출을 기념해 CU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해 개통 완료한 사용자 전원에게 면역력을 높여주는 정관장 홍삼원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2,000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더 많은 통신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으로 유심 판매처를 확대했다”며,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제품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