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적인 유통망 확보로 SMB 및 기업 시장 공략 본격화


▲ 시큐아이닷컴은 30일 하나로텔레콤과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SMB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이 30일 하나로텔레콤과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SMB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이번 하나로텔레콤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기존에 삼성그룹 계열사 및 공공, 금융, 통신 시장 영업에 주력해 온 나머지, 상대적으로 한계가 있었던 시큐아이닷컴의 SMB 및 엔터프라이즈 사업이 얼마나 탄력을 받을 수 있을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총판 계약은 시큐아이닷컴이 제품의 연구개발 및 제조, 기술 및 영업지원, 마케팅지원, 채널정책 수립을 담당하고, 하나로텔레콤은 리셀러의 확대 및 확대된 리셀러에 대한 영업 활성화를 담당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앞으로 방화벽, UTM, 웹 방화벽 등 시큐아이제품의 전 제품에 대한 유통을 담당하게 되며 특히 서울, 인천, 경기를 포함한 수도권 지역의 통신사, 방송사, 대기업 및 중소 기업 시장 영업에 집중하게 된다.

현재 시큐아이닷컴은 ▲수도권지역 총판확보를 통한 신규 및 틈새시장 개척 ▲채널정책 및 채널 영업 시스템화를 통한 채널 영업 활성화 ▲지방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역별 우량채널 확보 등 채널 사업 강화에 비중을 두고 있다. 이번 계약 역시 채널 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올 초 솔루션 사업부를 신설하며 NI, SI 사업을 강화 중이며, 이번 제휴를 통해 통신회선서비스에 보안을 결합한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