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이 수행, 정보보안 신뢰성 및 안전성 제고

온오프서점 리브로(대표 김경수, www.libro.co.kr)는 최근 정보보호컨설팅전문업체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대표 한재호, www.a3sc.co.kr)이 수행한 안전진단을 통과, 정보보호 안전진단 필증을 획득했다.

리브로는 지난 8월부터 두 달간 진행된 정보보호컨설팅을 통해 안전진단과 함께 정보보호 관리 및 운영 현황 등 정보자산에 대한 취약점을 분석하고, 정보보호 마스터플랜을 마련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이를 통해 전반적인 정보보호 수준을 제고하는 한편, 특히 온라인 사용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안정적인 보안대책을 마련하게 됐다는 게 리브로 관계자의 설명.

리브로 김경수 대표이사는 "안전진단 필증 외에도 전사적인 정보보호 대책을 마련함으로써 대외적으로 정보보호 수준에 대한 신뢰성과 안정성을 입증받게 됐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정보보호 안전진단을 통해 서점 이용 고객들의 개인 정보보안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정보보호 안전진단은 정보통신부가 인터넷 침해 사고 예방을 위해 2004년 개정된 정보통신망법의 하위법령에 따라 시행되는 제도로 연간 매출액 100억원 이상이거나 하루 이용자 수가 100만 명 이상인 인터넷서비스제공업체(ISP)와 인터넷데이터센터(IDC)가 대상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