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서 분사된 벤처로 서비스 지원 및 총판 담당

[아이티데일리] 엔티티(NTT)는 자사의 클라우드 통신 서비스 및 솔루션을 국내에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파트너사로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이하 클라우드커넥트)를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클라우드커넥트는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직원들이 설립하고 운영하는 벤처 기업이다. 강용재 대표를 중심으로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스마트 협업 솔루션 제공 업무 전반을 수행한다. 향후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지원, 판매 및 계약 관리 등을 분야를 담당하게 된다.

강용재 클라우드커넥트 대표는 “한국에서 새로운 모델의 벤처 서비스 조직을 이끌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최근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디지털 전환이 중요한 화두인데,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서비스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션쿽(Sean Kwek)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 아태 총괄은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과거 동료였던 강용재 대표 및 임직원들과 앞으로도 함께 일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클라우드커넥트는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독점 파트너로서 한국 고객들에게 지금처럼 최고의 현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고객과의 계약과 서비스 수준 협약은 지금처럼 유지될 예정이다. 클라우드커넥트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에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보다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