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먼 테이트 어도비 아태지역 사장

[아이티데일리] 어도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신임 사장으로 사이먼 테이트(Simon Tate)를 임명했다고 8일 밝혔다. 사이먼 테이트 신임 사장은 5월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사이먼 테이트 어도비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은 어도비에 입사하기 전 세일즈포스(Salesforce)에서 6년 간 아시아태평양 지역 수석 부사장을 맡았으며, 최근에는 중국/대만/홍콩 최고운영책임자(COO)를 맡았다. 지난 25년 간 SAP, 델/EMC(Dell/EMC), 허밍버드(Hummingbird) 등 IT업계 주요 기업을 거치며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높은 성장을 경험하며 전문성을 쌓았다.

폴 롭슨(Paul Robson) 어도비 인터내셔널 사장은 “사이먼 테이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눈에 띄는 실적과 높은 성장을 이루어낸 바 있는 경험이 풍부한 리더”라며, “그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어도비 고객들에게 필요한 혁신적 접근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이먼 테이트 신임 사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디지털 혁신이 필수가 된 지금, 비즈니스 리더들이 경험 경제를 도입하는 여정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어도비는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 훌륭한 팀과 함께 어도비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