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및 성남시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 사업 일환

▲ ‘게임QA & GM’ 양성과정 모집 안내문

[아이티데일리]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전선녀)는 글로벌 게임QA & GM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오는 5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게임QA & GM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가 한국게임개발자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교육훈련으로, 고용노동부와 성남시가 지원하는 ‘2020년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전문적인 게임QA와 GM 직무 인재를 육성하고 채용수요가 있는 게임 업계와의 협약을 통해 취업까지 지원한다. 우수한 강사진과 높은 취업률로 인해 고용노동부 종합평가에서 3년 연속 S등급(최우수)을 받았으며, 지난해에도 총 19명이 교육생이 참여해 18명이 취업에 성공했다.

올해 교육과정은 5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80일간(1일 7시간, 총 560시간) 진행된다. 총 20명의 교육생을 선발해 ▲게임의 이해 ▲게임서비스개론 ▲게임마케팅 ▲통계학 등 직무기초교육과 ▲게임제작실습 ▲게임테스트 ▲ISTQB 취득대비 ▲GAIQ ▲빅데이터분석 등 응용심화교육 등을 제공한다.

선발된 교육생은 최대 72만 원의 훈련수당을 지원받으며, 교육훈련을 통해 한국게임개발자협회 및 협약 기업과 함께하는 채용면접 기회도 제공한다. 만34세 이하 남성 또는 여성 미취업자인 경우 지원이 가능하며,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