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가 89만 9,800원…물방울 후면 카메라 및 3D 아크 디자인 적용 특징

▲ 이통 3사가 ‘LG 벨벳’ 사전예약을 8일부터 시작한다.(사진제공: KT)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LG전자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Velvet)’의 사전예약을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

7일 온라인 론칭행사를 통해 공개된 ‘LG 벨벳’은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의 후면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구부려 손에 감기는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하는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 벨벳’은 6.8인치 20.5:9 화면비의 시네마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스테레오 스피커와 인공지능 사운드, 올레드 시네마 뷰 등이 적용됐다. 또한 4,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저조도 환경에서 여러 개의 카메라 화소를 하나로 묶어 촬영하는 쿼드 비닝 기술이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도 깨끗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제품 사양은 8GB RAM과 퀄컴의 5G 통합칩 ‘스냅드래곤 765 5G’가 탑재됐으며 180g의 무게에 4,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했다. 색상은 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 총 네 가지로 제공된다. 출고가는 899,800원이다.

이통 3사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SK텔레콤은 ‘나의 벨벳 타입은?’ 전국민 이벤트를 진행,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면 추첨을 통해 ▲LG 벨벳 50만 원 할인쿠폰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편의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 후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올케어 휴대용 소독기 ▲클럭(Klug) 미니 마사지기 ▲알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QCY T5 블루투스 이어셋 중 1종을 선택 증정한다.

KT는 LG 벨벳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LG 벨벳을 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도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 벨벳을 구매하면 ▲벨킨무선충전스탠드 ▲카카오 AI스피커 ▲액티몬 2만 보조배터리 ▲팬톤 파워뱅크 블루투스 이어폰 ▲리큐엠 차량용 초고속 무선충전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샵에서 ‘LG벨벳’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유샵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LG벨벨 0원 구매 ▲1년 통신비 0원 ▲LG 시네마빔 0원 구매 등 ‘0원으로 삽니다’ 혜택과 선택약정할인 25%·LTE 그대로 약정할인 6%·LG U+ 패밀리 하나카드 20% 할인 등 총 ‘51% 요금 할인받고 삽니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U+샵에서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등 단독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LG벨벳’ 구매자에게 LG생활건강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 및 색조 제품 50% 할인권을 지급한다.

한편 LG전자는 ‘LG벨벳’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퓨리케어(공기청정기) 미니 ▲무선 LED 스탠드 ▲스마트폰 짐벌(거치대)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고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