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이용권 결제 금액 캐시백 제공하는 제휴카드 출시 등 협력

▲ 핀크가 하나카드 및 웨이브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사진은(왼쪽부터) 정욱 콘텐츠웨이브 센터장(좌), 안광재 하나카드 본부장, 전재식 핀크 본부장

[아이티데일리] 핀크(대표 권영탁)가 하나카드 및 콘텐츠웨이브(이하 웨이브)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 핀테크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결합한 혁신 서비스 출시에 나선다.

핀크는 지난 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핀크 사무실에서 하나카드, 웨이브와 함께 공동 상품 기획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3사는 이번 공동 제휴를 통해 ‘핀크’ 사용자에게 편리한 금융 생활을 위한 핀테크 서비스는 물론, 최근 여가 및 문화생활의 트렌드가 된 다양한 콘텐츠 시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핀크는 전월 사용 금액에 따라 웨이브 이용권 결제 금액을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이달 내로 출시하는 등 협력사의 자산을 최대한 활용해 고객 혜택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핀테크 서비스로 금융은 물론 생활 전반에서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이번 MOU를 체결했다”며, “고객 혜택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금융기관 외에도 산업군을 넘나드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선보일 향후 핀크의 파괴적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