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자에게 2021년 영국 맥라렌테크놀로지 센터 방문, 맥라렌 슈퍼카 운전 등 혜택 제공

 

[아이티데일리] 로지텍(한국지사장 윤재영)은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과 함께 ‘로지텍 맥라렌 G 챌린지 2020’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로지텍 G 챌린지’는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2(Project CARS 2)’로 진행되는 이레이싱(eRacing) 대회다. ‘맥라렌 레이싱’과 함께 진행되는 만큼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4일간 런던 여행 ▲영국 맥라렌 테크놀로지 센터 견학 ▲세계적인 F1 드라이버 란도 노리스(Lando Norris)의 레이싱 코칭 ▲맥라렌 슈퍼카 드라이브 ▲2021 F1 브리티시 그랑프리(Grand Prix) VIP 체험 등이다.

올 여름 동안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 4개의 지역에서 온라인 예선을 치른 후, 각 예선 우승자들로 지역 결승전을 진행하게 된다. 아시아 지역 결승전은 호주에서 열릴 예정이며, 각 지역별 상위 3명의 레이서에게는 미국 플로리다 마이매미에서 열리는 월드 그랜드 파이널(Worldwide Grand Finals)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28일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예선 지원자 모집이 시작되며 다음 달 1일부터 온라인 예선이 진행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짐 호이(Jim Hoey) 로지텍G 챌린지 대표는 “‘로지텍 G 챌린지’를 앞두고 이레이싱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는 최고의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함께하는 만큼 기대감도 크다”고 말했다.

윤재영 로지텍 한국지사장은 “맥라렌과의 협업으로 ‘로지텍 G 챌린지’에 대한 국내 게이머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온라인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많은 한국 게이머들이 참여해 즐기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크 윌러(Mark Waller) 맥라렌 레이싱 영업 마케팅 담당 이사는 “로지텍 맥라렌 G 챌린지 2020은 성공적인 파트너쉽의 결과물”이라며, “로지텍G 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레이싱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드라이빙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