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참가자에게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인게임 아이템 선물

▲ ‘가디언 테일즈’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스튜디오가 개발한 레트로풍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출시를 앞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점령당한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을 콘셉트로 한 게임으로,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그래픽 ▲길드 보스 레이드 및 실시간 일대일 대전 ▲전투 외에 영웅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올 상반기,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북미 지역에 사전 실시한 소프트 론칭에서 스토리 라인과 도트 그래픽, 높은 완성도 등을 특징으로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가디언 테일즈’의 사전 예약은 23일부터 출시 전까지 ‘가디언 테일즈’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가디언 테일즈’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 이용할 수 있는 ‘왕실기사’ 혹은 ‘장미기사’ 코스튬 중 1종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가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브랜드 페이지와 신규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브랜드페이지와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가디언 테일즈’의 스토리와 그래픽, 플레이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