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관리 및 자동화 지원하는 통합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

▲ ‘아루바 인스턴트 온(Aruba Instant On) 스위치 시리즈’

[아이티데일리] 한국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 아루바)는 소기업도 쉽게 설정 및 유지가 가능한 통합 고속 네트워크를 위해 ‘아루바 인스턴트 온(Aruba Instant On) 스위치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루바 인스턴트 온 1930 스위치 시리즈’는 기존 인스턴트 온 액세스 포인트(AP)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인스턴트 온 모바일 앱을 이용해 언제 어디에서나 관리할 수 있다.

소기업도 네트워크 안정성, 보안 및 인프라 비용에 관심은 있지만, 동시에 복잡한 관리와 설정을 처리할 수 있는 인력이 부족하다. 유동적인 비즈니스 연결 및 용량 요구사항은 네트워크 운영의 단순함을 만드는 중요한 요인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루바 인스턴트 온’은 ▲모든 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한 통합 관리 ▲스위치 및 액세스 포인트 모두를 위한 단일 아키텍처 및 전체 네트워크에서 번거로움 없는 설정 ▲모니터링 및 관리를 위한 모바일 앱을 제공한다.

‘인스턴트 온 1930 스위치 시리즈’의 기능은 ▲PoE 및 고속 10G 연결 기능을 갖춘 8포트와 1G를 지원하는 24 또는 48 포트의 유연한 구성 ▲모든 사물인터넷(IoT) 디바이스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모든 포트에 PoE+ 적용 ▲모바일 앱 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한 클라우드 관리 및 웹 GUI가 적용된 관리 모드 등이다.

아몰 미트라(Amol Mitra) 아루바 글로벌 중소기업 담당 부사장은 “소기업은 우리 지역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필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과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안전하고 고성능의 엔터프라이즈급 연결을 제공하면서 간단하고 번거로움이 없는 네트워킹 솔루션을 찾는 고객에게 아루바 인스턴트 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