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아키텍처 기반으로 성능 및 에너지 소비 효율 강화

▲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제품군

[아이티데일리]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한국지사장 이은옥)는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시리즈(Quantum Security Gateways)’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체크포인트의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시리즈’는 ▲샌드 블래스트 위협 차단 기능과 ▲최대 1.5 Tbps 하이퍼스케일 위협 차단 성능 등이 특징이다.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제품군은 인피니티 아키텍처 기반으로 보안 기능은 물론, 게이트웨이 성능과 에너지 소비 효율을 향상시켰다. 특히 체크포인트의 위협 방지 솔루션 ‘샌드블라스트 제로데이 프로텍션(SandBlast Zero Day Protection)’이 번들로 제공되며, 위협 예방에 초점을 맞춘 60개 이상의 보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최근 NSS랩(NSS Labs)의 최근 BPS(Break Prevention Systems) 그룹 테스트에서 100% 차단 성능을 인정받은 이메일과 웹 멀웨어, 익스플로잇 저항성(Exploit Resistance) 및 감염 후 차단 기능도 포함된다. 또한 최고의 보안을 위해 빠른 속도의 SSL 암호화 트래픽 검사 기능도 갖추고 있다.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의 주요 특징은 ▲최대 1.5테라-bps의 위협 방지 성능으로 하이퍼스케일 지원 ▲최신 CPU 모델 ▲다중 확장 슬롯을 통한 모듈화 및 간편한 사용자 맞춤화(Customization) ▲최적의 안정성과 가용성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SSD, 보조 전원 공급 장치 및 원격(Lights-out) 관리 등이다.

이은옥 체크포인트 한국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너무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이 변화하고 있다. 많은 사용자들은 가속화되는 공격과 수요의 확장, 통합 관리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선보인 체크포인트의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제품군은 기존 솔루션 대비 보안 운영에 필요한 리소스를 최대 80%까지 절감시켜 줄 수 있다. 운영 효율성과 고성능 보안 기능 그리고 최대 유연성을 갖춘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를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 네트워크 보안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