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유통, 프로젝트, 일반관리 등 부분에 4단계로 상품 설계

[아이티데일리] 영림원소프트랩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ERP)과 ‘시스템에버(SystemEver)’의 포털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스템에버’는 월사용료 지불 방식의 ERP로 구축형 ERP의 도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층에게 적합한 솔루션이다. 특히 제조, 유통, 프로젝트 및 일반관리 등 4개의 업종과 업종별 상품을 베이직, 에센셜, 스탠다드, 엔터프라이즈 4단계로 단순화해 쉽게 디자인됐다.

또한, 표준컨설팅 단가와 기간 및 내역을 공개해 숨은 비용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했다. 포털 안에서 견적서 생성이 가능해, 기다릴 필요 없이 내부품의에 필요한 견적서를 바로 받을 수 있고, 실시간 채팅으로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도입절차와 과금, 미납, 해지, 환불 등 요금납부정책에 대해서도 명시해 커뮤니케이션 상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도 제거했다. 이동 중에도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공유 기능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영림원소프트랩 측에서는 ‘중소기업에서 시스템에버로 물류관리 잘 하는 방법’ 등 12가지 업무(인사, 급여, 회계, 영업, 수출, 물류, 생산, 외주, 구매, 수입, 원가, 프로젝트)에 대한 백서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포털 방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