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 탑재…성능 및 보안성 향상

▲ HP코리아가 출시한 ‘HP 엔비 AiO’

[아이티데일리] HP 코리아(대표 김대환)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올인원 PC 제품군을 출시, 올인원 PC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HP코리아가 출시한 올인원 PC는 ‘HP 엔비(ENVY) AiO’와 ‘HP 파빌리온(Pavillion) AiO’, ‘HP AiO’ 등 3가지로, 성능 향상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HP 엔비 AiO’ PC는 CES 2020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32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엔비디아 RTX 스튜디오(RTX Studio)’ 인증을 받아 크리에이터가 사용하는 여러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HP 파빌리온 AiO PC’는 코로나19 시대에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많은 기능과 경험을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GTX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게임과 멀티태스킹, 콘텐츠 창작 등 다양한 작업에 데스크톱만큼의 성능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성능 개선 외에도 활용성 높이기 위해 무선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할 수 있으며, 무선 충전 패드와 뱅앤올룹슨 기술이 적용된 스피커, 터치스크린 등이 탑재됐다. 팝업형 웹캠도 장착해, 사용하지 않을 시 카메라를 숨길 수 있어 비주얼 해킹이나 몰래 카메라 범죄로부터 안심하고 PC를 사용할 수 있다.

▲ HP코리아가 출시한 ‘HP AiO’

‘HP AiO’은 기본에 충실한 올인원 제품으로, 성능과 디자인이 향상된 제품이다. 스노우 화이트 컬러로 PC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고 HP코리아 측은 밝혔다. 다양한 입출력 포트 역시 탑재돼 가정용 엔터테인먼트 PC로도 적합하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HP 올인원 제품군은 소비자의 필요를 충족하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사용자들의 PC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다”며, “HP 올인원 PC는 최상의 성능으로 사용자들이 새로운 업무 및 가정 환경에 적응하도록 도울 뿐 아니라, 가정용 PC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