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서비스 총판사 ‘엔쓰리엔클라우드’, 총 333명에 경품 제공

 

[아이티데일리]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클라우드 서비스 총판사인 ‘엔쓰리엔클라우드(대표 이규정)가 클라우드 기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총 3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여름 3+1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취약성 평가, URL 필터링, 패치 관리와 같은 엔드포인트 기기 관리 기능과 보안, 안티 멀웨어, 백업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단일 솔루션이다. 또한 사이버 공격을 사전 방어하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며, 쉽고 빠른 복구를 보장하고, 최신 사이버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 보호 구성을 자동화할 수 있다. 이는 매출 및 수익성 증가, 용이한 서비스수준협약(SLA) 준수, 성능 향상, 고객 이탈 감소의 결과로 이어진다.

아크로니스의 ‘여름 3+1 고객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체험판 제품을 다운로드하는 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상당 신청고객 30명에게 3만원 상당의 ‘피자 쿠폰’, 사용 후기를 올린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체험판 사용 이후 실제 아크로니스 제품을 도입한 고객에게는 특별 상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고객들이 시스템의 백업 복구는 물론, 최신 보안 위협으로부터 시스템과 엔드포인트 기기까지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최근 국내 기업 고객들이 원격 근무와 다양한 기기를 사용해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사용자 환경의 변화에 맞춰, IT인프라를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를 실제로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의 체험판 신청은 엔쓰리엔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