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규모 약 30명…지원자 합격하면 최대 500만 원 증정하는 인재 추천 이벤트도 진행

[아이티데일리]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2020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버즈니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로부터 각각 '일 생활 균형 우수기업',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는 코로나19에 대응해 3월부터 전사 재택근무에 돌입, 현재까지 자율 출퇴근제와 재택근무를 병행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 규모는 약 30명이며 모집기간은 채용시까지다. 모집 분야는 ▲프로덕트 매니저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QA 매니저 ▲iOS 클라이언트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UX 디자이너 ▲회계 담당자 등이다. 또 올해 초 설립된 커머스 AI 기술연구 조직 ‘버즈니 AI 랩(Lab)’에서도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백엔드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 버즈니 2020년 하반기 공개 채용 분야

김용문 버즈니 운영 총괄 이사는 “커머스 AI 기술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이번 채용을 준비했다”며, “버즈니와 함께 새로운 가치를 함께 만들어나갈 우수한 인재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버즈니는 이번 공개 채용에 맞춰 인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즈니가 모집 중인 각 분야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해 지원자가 합격하면 경력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의 포상금을 제공한다. 인재 추천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