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시스템 도입 시간 줄이고 예산도 절감

▲ 가온아이의 공공기관 전용 그룹웨어 솔루션 ezFlow v 6.0이 최근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됐다.

[아이티데일리] 협업솔루션 및 SaaS 전문기업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최근 자사 공공기관 전용 그룹웨어 솔루션 ezFlow v 6.0(이하 이지플로우 v6.0)을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했다.

이번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된 이지플로우 v6.0은 가온아이의 핵심제품으로 GS인증은 물론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 인증을 획득하는 등 이미 품질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전자결재 기능과 포탈, 게시판, 일정관리, 자원관리, 업무관리 등 다양한 협업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도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사용자 환경을 충족하기 위해 Non-ActiveX와 멀티브라우저를 지원하고 HTML기안기, 다국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공공 사용자를 위해 비영리기관 및 공공기관의 업무 특성에 맞도록 기록물철 및 공공기관 문서수신 등 전자문서 유통모듈도 적용했다.

가온아이는 협업솔루션을 KT, 신한금융그룹,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고용정보원 등을 포함한 공공, 대학/병원, 금융, 기업 등 약 5,000개 고객사에 공급했다.

이지플로우 v6.0이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됨으로써 공공기관은 그룹웨어 솔루션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나라장터 쇼핑몰을 통해 솔루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해 공공기관의 예산절감도 기대할 수 있다.

가온아이 관계자는 “ezFlow v6.0 제품이 조달청으로부터 검증을 받은 만큼 공공기관에서 입찰을 통해 그룹웨어 시스템을 도입하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ezFlow6.0 제품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