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 기탁 및 다양한 활동 함께 추진

 

[아이티데일리] 복지사각지대 아동을 위한 사회 안전망(Safety-Net) 구축을 위해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와 행복얼라이언스가 손을 잡았다. 윈스는 행복얼라이언스의 멤버사로 참여하기 위한 협약을 15일 체결하고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윈스는 첫 행보로 소정의 금액을 기부하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에게 행복도시락을 직접 포장하고 배달하는 임직원 자원 봉사, 행복상자 지원 및 캠페인 참여 등 행복얼라이언스의 다양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윈스는 ‘기업은 지역사회의 도움 없이 지속 성장할 수 없다’는 모토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으며, 여러 봉사활동 경험의 노하우로 자사 프로그램을 활용한 정보보안 진로체험 제공, 집수리 자원봉사 등 복지사각지대 아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할 계획이다.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 실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의 문제 해결을 위해 힘을 더해준 윈스에게 감사하며 새로운 멤버사가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아동들의 행복하고 안전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자원과 리소스를 가진 멤버사들과 함께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연 윈스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우리 윈스가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로 참여한다면 협력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윈스가 가진 역량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