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센터에 클라우드의 유연성과 단순함 제공,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로 이용

 

[아이티데일리] 넷앱(대표 김백수)이 22일 클라우드 연결 기반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인 ‘넷앱 온탭(NetApp ONTAP)’의 향상된 기능을 발표했다. 회사는 또한 ‘넷앱 키스톤 플렉스 서브스크립션(NetApp Keystone Flex Subscription)’ 서비스와 새로운 ‘넷앱 솔리드파이어 엔터프라이즈 SDS(NetApp SolidFire Enterprise SDS)’ 솔루션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넷앱은 기업이 어디서든지 최고의 클라우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전략이다. 이제 많은 기업은 성능과 보안을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데이터 관리를 쉽게 확장할 수 있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를 서비스로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강화된 ‘넷앱 온탭 소프트웨어(NetApp ONTAP software)’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개선된 단순성, 효율성 및 보호를 위한 확대된 통합, 심층적인 클라우드 통합, 지속적인 데이터 가용성을 제공한다.

‘넷앱 키스톤 플렉스 서브스크립션(NetApp Keystone Flex Subscription)’ 업데이트는 ‘사용량 기반 지불 방식’의 구독으로 클라우드 지원 데이터 센터에 빠르고 유연한 경로를 제공해 온프레미스에 클라우드와 동일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넷앱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통해 사용 가능한 퍼블릭 클라우드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넷앱 솔리드파이어 엔터프라이즈 SDS(NetApp SolidFire Enterprise SDS)는 모든 하드웨어에 구현할 수 있는 독립 실행형 소프트웨어-정의 스토리지로 넷앱 엘리먼트(NetApp Element) 소프트웨어를 통해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대해 단순하고 자동화된 기반을 제공한다.

세자르 세르누다(César Cernuda) 넷앱 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로 인해 수년이 걸리던 프로젝트를 수개월 또는 수주 안에 완료해야 한다. 넷앱은 풍부한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혁신으로 오늘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이 빠르게 적응하고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이제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동시키거나,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와 같은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