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나노 핑크 컬러 8GB 모델





애플은 아이팟 나노 MP3 플레이어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핑크 컬러 8GB 모델을 추가한다고 29일 밝혔다. 가격은 22만 5000원으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2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약 24시간의 음악 재생 또는 5시간 분량의 동영상을 연속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산화 피막 알루미늄에 광채가 나는 스텐레스 스틸 소재의 뉴 메탈 디자인으로 핑크 컬러를 포함해 실버, 블랙, 블루, 그린과 RED 스페셜 에디션 등 총 6가지 컬러가 발매된다.

특히 이번 제품은 더욱 향상된 유저 인터페이스를 탑재했으며, 새로운 커버 플로우(Cover Flow)기능으로 클릭 휠(Click Wheel)을 사용해 앨범 커버 아트워크를 통해 전체 음악 컬렉션을 스크롤 할 수 있다.

그랙 조스위악(Greg Joswiak) 아이팟 프로덕트 마케팅 부사장은 "아이팟 나노 핑크는 올 봄 새로운 화사한 컬러를 원하는 고객이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플은 설날을 맞이해, 30일(수) 하루 동안 애플 온라인 스토어(www.apple.com/kr) 에서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이팟 셔플, 이이팟 나노, 아이팟 클래식, 아이팟 터치는 물론 애플 OS X 레퍼드를 탑재한 매킨토시 컴퓨터)를 4~3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