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포토스마트 C8180 잉크젯 복합기 출시, 경제성ㆍ편리성 강조



HP 포토스마트 C8180 잉크젯 복합기


한국 HP(대표 최준근)는 CD/DVD 라이터가 탑재돼 PC 연결 없이 CD/DVD의 저장이 가능한 'HP 포토스마트 C8180 잉크젯 복합기'를 29일 발표했다.

HP에 따르면 신제품 HP 포토스마트 C8180잉크젯 복합기는 CD/DVD 라이터 기능뿐만 아니라 CD나 DVD에 자신 만의 라벨을 새겨 넣을 수 있는 '라이트 스크라이브(Light Scribe)'기술을 적용했다.

또 이 제품은 웹 페이지 중 원하는 부분만 모아 인쇄할 수 있는 'HP 스마트 웹 프린팅'과 프린팅 용지를 정확한 자리에 위치하게 해주는 'HP 오토 센스' 기술이 적용돼, 종이나 잉크 낭비를 줄였으며, 자동 사진 트레이 기능으로 일일이 용지를 바꿔 넣는 수고를 덜어준다.

출력 속도 또한 빨라져 흑백 A4 문서는 분당 최고 34장, 컬러 A4 문서는 분당 최고 33장을 인쇄할 수 있다. 4X6 사이즈 사진의 경우 단 10초 만에 인쇄가 가능하다. HP 포토스마트 C8180잉크젯 복합기의 가격은 395,000원.

민경삼 HP IPG 그룹 컨슈머 사업부 부장은 "이번 HP 포토스마트 C8180 잉크젯 복합기는 출력 속도와 품질 등 기본 기능은 강화하고 복합기 자체만으로 독립적 기능을 이용한 인터페이스와 무선랜 등을 통해 간편하고 효율적인 출력을 할 수 있도록 경제성과 편리성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