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2008 유 플러스 페스티벌’ 신학기 이벤트 실시

한국 HP가 신학기를 맞아 HP 프린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쿠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 HP(대표 최준근)는 4일 잉크젯 프린터 및 복합기, 레이저 프린터, 스캐너, 포토프린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2008 HP 유 플러스(U+) 페스티벌'과 '찜한대로 거두리라'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008 HP유 플러스 페스티벌 포스터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008 HP 유플러스 페스티벌'은 행사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품 사양에 따라 초소형 2GB 또는 4GB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또한 매일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에 ▲스쿠터 8대 ▲아이팟 60대 ▲스타벅스 핫초콜릿 기프티콘 1,000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 HP 신학기 프로모션인 '2008 HP 유 플러스 페스티벌'은 제품 구매 후 행사 웹사이트(www.hp.co.kr/u)에 구매제품의 번호를 등록한 뒤,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선물은 추첨을 통해 이메일 및 행사 웹페이지에 공지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제품은 ▲HP 포토스마트 C7280 잉크젯 복합기 ▲HP 포토스마트 D7260 잉크젯 프린터 ▲HP 레이저젯 P1005 프린터 ▲HP 포토스마트 A626 초소형 포토프린터 등으로 자세한 행사내용은 행사 웹사이트(www.hp.co.kr/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HP는 고객이 잉크 카트리지 구매 시 누적한 포인트로 추가 할인 및 보상 제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찜한대로 거두리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찜한 대로 거두리라' 이벤트 포스터

이 이벤트는 'HP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의 웹페이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HP 스마일리지 프로그램에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샤프 리얼딕세이 RD-CX200 총 4개 ▲아이팟 터치 8G 총 4개 ▲캐논 익서스960 총 4개 ▲린나이 비움 RFW03HD 총 4개 ▲소리바다 무제한 자유이용권 총 200개 ▲북토피아 상품권 총 200개 등이다.

이와 함께 HP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유 플러스 UCC콘테스트'도 마련했다. HP 프린터 기능을 응용한 재미있는 에피소드, 프린팅 노하우, 멋진 리포트 등의 내용을 담아 HP 제품의 사용 후기 UCC를 응모하면 네티즌들의 심사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HP IPG 마케팅팀 노정욱 부장은 "신학기를 맞이해 신세대들의 취향을 담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HP 유 플러스 페스티벌'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2008년 신학기를 알차게 시작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