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테일, 중소기업 SSL VPN 신제품 ‘EX-750’ 발표
아벤테일은 지난달 중소/중견 기업 또는 부서용으로 설계되어, 최대 50명의 동시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는 최신 SSL VPN 장비인 ‘아벤테일 EX‐750’을 발표했다.
‘아벤테일 EX‐750’은 완벽한 기능을 갖춘 클라이언트리스(clientless) SSL VPN 장비로, 어디에서나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보안, 사용 용이성 및 비용 제어를 보장한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다른 아벤테일의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정책 관리, EPC(End Point Control) 기능을 통합하고 있으며, 아벤테일의 ASAPTM(Anywhere Secure Access Policy) 플랫폼을 토대로 개발됐다. EPC 기능에는 향상된 캐시 클리닝과 기타 데이터 보호 및 클라이언트 무결성 기능 등이 포함된다.
또한 관리자들이 정책을 정의/관리하고 필수적인 관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직관적인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하며, 관리가 쉽고 IT 직원 또는 벤더에 대한 지원 요구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중소기업이나 특정 부서 또는 LOB(line of business), 원격 사무실 또는 테스트 시스템이나 SSL VPN 파일럿 프로젝트 등에 적용하기에 적합하며, 아벤테일의 국내 파트너인 미디어윌테크널러지스와 웨이브텍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