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페넘 탑재 ‘옵티플랙스 740MLK’ 출시






델인터내셔널(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이 기업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AMD 페넘(Phenom) 프로세서를 탑재한 기업용 데스크톱 '옵티플랙스 740MLK'(이하 740MLK)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740MLK는 기존 제품 740의 후속 모델로 새로운 AMD 페넘 프로세서를 듀얼, 트리플 및 쿼드코어 옵션으로 지원하며 엔비디아 쿼드로 NVS 210S 칩셋을 탑재했다. 특히 미러링 데이터 보안을 위한 RAID1과 고속 하드드라이브 성능을 위한 RAID0 스트라이핑을 지원하도록 듀얼 하드드라이브 기능이 추가됐다.

보안설정이 점차 중요시되고 있다. 740MLK 역시 하드웨어 인벤토리, 경고 및 전력 관리를 지원하는 표준 기반 기술의 ASF2.0(Alert Standard Format)과 TPM 1.2 (Trusted Platform Module) 보안 칩을 탑재, 네트워크 무단 접근을 보호하는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갖췄다. 또한 델 클라이언트 매니저를 통해 하나의 관리 콘솔로 원격 전원 제어, 소프트웨어 패치, 하드웨어 모니터링, 원격 문제 해결 및 수리 등 고급관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740MLK는 전력 효율성이 뛰어나며 EPEAT Gold 등급을 받은 친환경적 시스템을 제공한다. 에너지 스마트 전원 관리 설정으로 전원 관리를 사용하지 않는 시스템에 비해 소비 전력을 54%까지 줄일 수 있으며 에너지 스타 4.0 지원으로 가장 효율적 구성을 할 경우 최대 78%의 잠재적 비용이 절감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