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서버 플랫폼 사용 기업에 안정적인 보안 제공

한국카스퍼스키랩(대표이사 이창규 www.kaspersky.co.kr)은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6.0 for Windows Server Enterprise Edition 이 안티 바이러스 업계 최초로 Windows Server 2008 소프트웨어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Windows Server 2008 인증은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6.0 for Windows Server Enterprise Edition이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운영체제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것을 공식 인증하는 것이며, x64버전을 포함한 Microsoft Windows 운영체제에서 운영되는 데이터를 모든 악의적인 프로그램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게 카스퍼스키랩의 설명이다.

또한 이 제품은 방대한 부하를 처리하는 고성능 서버에 맞춰 개발됐으며 대용량의 기업 네트워크에서도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제품의 높은 성능과 관리의 융통성, 신뢰성, 효율성은 윈도우 서버 플랫폼을 사용하는 기업에 안정적인 보안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Microsoft의 Windows Server 마케팅 책임 프로덕트 매니저인 Steve Bell은 "Windows Server 2008의 핵심기술과 진보된 보안성에 도움을 주고 있는 카스퍼스키 랩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카스퍼스키 랩을 통해 고객들이 Windows Server 2008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카스퍼스키랩 이창규 대표는 "이번 인증은 카스퍼스키 랩이 위험한 인터넷 환경에 대응하는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하는 것이며, Windows Server 2008인증을 획득한 세계 첫 번째 IT 보안 회사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