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9일 소비자 디지털 체험 전략 캠페인을 다시 강화한다고 밝혔다. 즉 지난 10월초에 발표한 보다 즐겁고 가치 있는 개인체험을 위한 ‘Make It Real(꿈을 현실로)’ 캠페인을 다시 시작한다는 것.

HP는 지난달 ‘You+HP’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다시 시작하고, 전국 400여 할인점, 양판점, 디지털 HP, 일반 소매점에 디지털 포토 체험 존을 강화했다. 이어 HP 고객체험관 코엑스 점과 선릉 점 2곳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위해 새롭게 단장했다.

또 자바커피와 손잡고 전국 19개 자바커피 매장에 ‘HP 디지털 포토 그래피 존’을 만들고 유명 화장품 브랜드인 크리니크와 함께 전국 8개 백화점 크리니크 매장에서도 디지털 포토 체험을 선보인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컨슈머 마케팅 담당 최인녕 이사는 “사진 및 음악, 비디오 등 콘텐츠의 디지털화에 따라 HP 컨슈머 디지털 체험 전략은 소비자의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며 보다 즐겁고 가치 있는 개인체험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