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와이즈와 에어타이트의 무선 IPS 총판 계약 체결해


▲ 케이와이즈 김용옥 대표(좌)와 어울림정보기술 강존식 전무(우)





네트워크 보안솔루션 전문업체인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케이와이즈(대표 김용옥, www.kwise.co.kr)와 전략적 사업 제휴을 체결했다. 케이와이즈에서 판매하는 에어타이트네트웍스의 무선 IPS인 스펙트라가드 제품군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한 것이다.

앞으로 어울림정보는 에어타이트사의 무선보안(WIPS) 솔루션 제품에 대한 판매 및 유지보수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양사는 일차적으로 기존의 전국 채널망 및 보안 솔루션 영업 전략을 바탕으로 무선보안 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 및 공동 영업을 벌일 계획이며, 각 채널사의 지방 관공서 영업 활성화 및 제품 공급 확대 생산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어울림정보기술은 "WIPS스펙트라가드 제품군은 무선랜 보안(IDS/IPS) 관련 국제 CC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2009년까지 인증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유일한 무선보안 제품으로, 3월 중에 보안적합성 검증 신청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울림정보기술 박동혁 대표는 "현재는 무선 보안 시장이 기업과 금융 등 일부 산업군에 한정되어 있긴 하지만, 보안 담당자들 간에 무선 보안에 대한 인식이 점차 확대되고 있어 다양한 산업군으로 무선보안 시장이 확대되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케이와이즈와의 총판 계약은 당사가 무선 보안 솔루션에 대한 검토를 차분하게 준비해 온 결실을 맺은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