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텔네트웍스(www.nortelnetworks.com)는 최근 마케팅에 주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글로벌 브랜딩 계획을 발표했다.

노텔의 이번 발표는 새로운 테마인 ‘This is the Way. This is Nortel’을 바탕으로, 기업 이미지, 느낌, 슬로건에 이르는 전반적인 개편을 포함하고 있다.

발표 첫 단계는 노텔이 글로벌 커머스를 강화하는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노텔이 커뮤니케이션 관련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이바지하고 있음을 강력하게 부각시키는데 초점을 맞춘다.

노텔 빌 오웬스 사장 겸 CEO는 “마케팅이야말로 노텔의 전략적 자산이며 이는 노텔이 가장 중용한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고객의 기대를 부응토록 도와준다는 점에서 노텔의 시장 경쟁력에도 필수적인 것”이라며 “노텔의 해결책은 비즈니스, 고객, 그리고 사회의 가장 심층적인 도전과제를 해결하는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