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는 2일 '한국조폐공사 콜센터'를 오픈한다.

콜센터 대표번호는 1577-43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한국조폐공사는 "콜센터 운영을 통해 전문적인 상담서비스 제공은 물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향후 신제품 개발 등 마케팅에도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조폐공사 콜센터'는 고객들에게 공사 제품관련 정보 제공은 물론 복지카드 발급상황에 대한 대 국민 알리미서비스 관련 전화응대, 해피콜 등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콜센터 운영과 관련하여 조폐공사 이성순 고객지원센터장은 "그동안 산발적인 고객응대로 인해 고객들의 불만이 간혹 있었으나 이제 하나로 통합된 시스템을 통한 고객응대로 고객 불만을 최소화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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