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전문업체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신제품인 '파인드라이브 바이오(Bio)' 체험단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22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체험단 모집은 45만 단어 음성인식 기술, 위성&지상파 통합DMB, 유가정보, 초고속 GPS수신 fineGPx, 도난 방지 특허기술이 적용된 '파인드라이브 바이오(Bio)'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이 제품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먼저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와 관련 파인디지털은 체험단으로 선정된 전원에게 컨버스 가방과 파인드라이브 1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며, 체험단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매주 우수, 준우수 체험자를 선정, 내비게이션 무료증정과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4주간의 체험단 활동 종료 후 10명의 우수 체험자를 선정해 행사기간 중 사용한 '파인드라이브 바이오(Bio)'를 무료로 증정한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견고화하고 파인드라이브 바이오(Bio)에 대한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제품 출시 전 미리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파인드라이브 바이오(Bio)' 체험단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 당첨자 발표 이후 1달간 체험단이 운영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