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사업 로드맵 및 DB보안 신제품 발표··· 중요 정보의 모든 유출 경로에 대한 보안 제시

펜타시큐리티시스템(www.pentasecurity.com 대표 이석우)는 오는 27일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401호)에서 'PentaSec 200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요한 정보의 모든 유출 경로에 대한 완벽한 보안!"을 주제로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발생해 사회적으로 문제시 되고 있는 보안시스템의 문제점을 살펴보고,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과 DB보안이 연계하여 정보의 부정 유출 방지를 효과적으로 방어하게 하는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일본시장에도 진출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D'Amo(디아모)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하드웨어 일체형 제품인 'D'Amo SG'를 처음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웹 공격의 사례와 웹 방화벽 솔루션 소개, 암호화의 발전 단계 및 방안과 SUN이 갖고 있는 테이프 암호화 솔루션 등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4개의 보안세션과 6개의 부스로 구성되었으며, 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대신정보통신, 여의시스템, 펜타시스템, 밸류부스터, 정보라인 등이 협찬한다. 정보 보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펜타시큐리티시스템 홈페이지 (www.pentasecurit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