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가 기존 HP 컬러 레이저 제품보다 컬러 구현력이 39% 향상된 'HP 컬러 레이저젯 CM1312 복합기 시리즈'(CM1312, CM1312nfi)를 출시했다.

이번 CM1312 시리즈는 새로 배합된 차세대 HP 컬러스피어 토너를 채택해 기존 HP 컬러 레이저 제품보다 더욱 넓은 범위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다단계 프린팅 과정을 통해 4가지의 색상이 하나로 혼합되어 토너 양이 주어진 위치에 적절하게 뿌려지는 HP의 혁신 컬러 기술인 HP ImageRET3600이 적용돼 있어 더 높은 해상도의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LED 광원을 사용하는 인스턴트 온 기술을 통해 저전력모드에서도 신속한 첫 장 출력 및 빠른 복사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160MB 메모리 장치가 있어 복잡한 출력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6.1cm의 컬러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진 미리 보기, 장치 상태 표시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HP 마케팅 리소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무료 마케팅 도구 이용이 가능하며, HP 사내용 마케팅 스타터 키트로는 특수 용지 샘플, 다양한 마케팅 자료 템플릿 등을 제공받는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력 속도는 흑백 12ppm, 컬러 8ppm이며 월권장 출력량은 3만 페이지에 이른다.

한편 한국HP는 앞서 선보인 'HP 컬러 레이저젯 CP1215 프린터' 출시를 기념해 1215명의 체험단에게 'HP 컬러 레이저젯 CP1215 프린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