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파트너 행사 참가, ‘DRM 원 포 셰어포인트’ 해외 버전 출시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이하 '파수닷컴')이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휴스턴에서 열리고 있는 '월드와이드 파트너 컨퍼런스(이하 'WPC')에 참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쉐어포인스 서버 2007 기반의 DRM 솔루션인 'DRM 원 포 셰어포인트(이하 'DRM ONE for SharePoint')'를 출시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 파트너 행사인 WPC(Worldwide Partner Conference)는 MS 기술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솔루션 및 서비스 파트너사들의 제품을 전시하고 파트너간 다양한 네트워킹 이벤트가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10,000여명의 MS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진화하는 IT 기술을 조명하며 파트너들간의 공동 비즈니스 협의를 위한 전략적 논의의 장이 마련되었다.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한국 MS의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 (ISV)부문 공인 파트너(MCP, Microsoft Certified Partner)로서는 유일하게 부스전시에 참가해, 지난 4월에 국내에 출시한 'DRM ONE for SharePoint'의 글로벌 버전을 해외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MS 오피스 셰어포인트 서버 2007과 완벽히 연동되어 시스템에서 관리되고 있는 핵심 콘텐츠 및 특정 레코드에 대한 지속적인 보안을 가능하게 하는 신개념 DRM 솔루션이다.

2008년을 글로벌 비즈니스의 원년으로 삼고 올 초 두바이를 시작으로 미국, 태국, 일본 등, 유수 해외 콘텐츠 관리 및 보안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온 파수닷컴은, 이번 WPC 참가를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는 것은 물론, DRM ONE for SharePoint의 국내 성공사례를 레퍼런스 삼아 고성장이 예견되는 해외 기업 콘텐츠 관리 및 보안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글로벌 시장 진출의 주요한 기반이 될 북미 시장에서도 역량 있는 파트너사를 확보하여 현지 시장 특성에 맞는 차별화 전략을 구사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