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인디고 프레스 5500 도입해 포토북 제작기간 5일에서 1일로 단축


▲ HP 인디고 프레스 5500





한국 HP는 온라인 사진 인화 사이트인 스냅스(www.snaps.co.kr)가 HP 인디고 프레스 5500을 도입하고 국내에서 가장 빠른 1일 완성 포토북 제작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스냅스는 특히 이번 HP 인디고 프레스 5500을 도입해 과거 5일이 걸린 포토북 제작기간을 24시간 이내로 단축시켰다. 고객들은 포토북 제작을 의뢰하고 단 하루 만에 완성본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 대의 오프라인 스튜디오 앨범 가격과 비교해 80%가 저렴하다.

스냅스의 이번 '1일 완성 나만의 포토북 서비스'는 기존 4색 잉크보다 더욱 많은 잉크를 제공해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를 구현할 수 있으며, 포토북 커버도 드라이 보드를 채택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더욱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는 게 스냅스 측의 설명이다.

스캡스는 또 약 7천 만 가지 포토북 커버 및 속지 디자인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사진과 함께 들어갈 말풍선, 각종 스티커 효과를 직접 골라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냅스는 '1일 완성 포토북 서비스'의 개시를 기념해 7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포토북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전 품목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해 '포토북8×8'을 19,900원에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포토북을 신청한 고객 중 예쁘게 편집한 고객을 '편집의 달인'으로 선정해 ▲포토북 및 핑거앨범 쿠폰 ▲ HP 2133 미니노트북 PC ▲HP 컬러레이저젯 CP1518ni 프린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스냅스의 김성경 대표이사는 "스냅스의 1일 완성 포토북은 일반 포토북과는 달리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해 초보자도 쉽게 제작을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하루 만에 제작에서 발송까지 가능한 점이 가장 뛰어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포토북 제작과 함께 다양한 경품의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