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ㆍ앱솔루트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제휴





AMD코리아(대표 박용진)는 NHN㈜, 앱솔루트코리아와 공동으로 리얼헌팅 액션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그래픽 카드 특별판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그래픽카드 특별판은 ATI 라데온 HD 3850 모델로 지큐브 브랜드로 출시되며, 게임 이용권을 포함하고 있는 일반판과 게임 이용권과 조이트론이 공급하는 공식 게임컨트롤러인 '하이브리온'을 함께 제공하는 한정판으로 구성돼 있다.

한정판의 경우 앱솔루트 코리아의 자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일반판은 '다나와'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각각 그래픽 프로세서, 온라인 게임, 그래픽 카드 업계를 대표하는 3사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 및 시스템에 대한 기대수준이 높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콘솔게임의 긴장감과 몰입감, 박진감을 온라인 게임에서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AMD코리아 최은정 차장은 "AMD는 PC 게임 확대의 선봉에 서서 게이머들이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그래픽 기술과 컴퓨팅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하는 한편, 다양한 게임 마케팅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