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이미지 스킨에 삽입, 사용자의 개성 표현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휴대용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SP)과 닌텐도 DS의 휴대용 케이스 '로지텍 플레이기어 포켓 슬림(Logitech PlayGear Pocket Slim Hard case)'과 '로지텍 플레이스테이션 포켓 라이트(Logitech PlayGear Pocket Lite Hard case)' 2종을 오는 10일 출시한다.

'로지텍 플레이기어 포켓 슬림'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SP) 전용 휴대케이스이며, '로지텍 플레이기어 포켓 라이트'는 닌테도 DS의 휴대용 케이스다. 두 제품 모두 단단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기능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면서 게임하는 동안이나 이동 중 발생하는 외부충격 및 긁힘으로부터 PSP와 닌텐도 DS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특히, '로지텍 플레이기어 포켓 슬림'은 긴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소니 2000mAH 여분의 배터리 키트와도 잘 호환되며, '로지텍 플레이기어 포켓 라이트'는 추가로 4개의 게임을 함께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로지텍 휴대용 케이스는 보호기능뿐 아니라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제품에 함께 들어있는 스킨 제작용 템플릿을 이용하여 잘라내어 투명한 외부 케이스 안쪽에 삽입하면 된다.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