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발표

HP가 출력관리서비스 분야에서 최고 업체로 선정됐다. 시장조사 기관인 가트너는 최근 내놓은 출력관리서비스(Managed Printing Service)분야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HP가 리더 쿼드런트 (Leaders Quadrant) 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Gartner Magic Quadrant Report)'는 특정 시장 영역에서 업체가 제시하는 '비전 실행 능력'에 따라 각 업체의 순위를 부여하는 것으로 평가 대상 업체들의 프로세스, 시스템, 실행 방법의 수준과 효율성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또한 평가 대상 업체들의 솔루션을 도입한 기업들이 어느 정도의 성과를 거뒀는지 등도 평가항목에 포함돼 있다.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의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부 부사장 피에르 멀레스는 "HP가 매직 쿼드런트 분야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된 것은 HP가 출력 관리 서비스 부문에서 뛰어난 통찰력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 "HP 통합출력 관리 서비스는 기업들의 출력 관리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최소화 해준다"면서 "앞으로는 친환경성을 더욱 강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