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0GB이상 3.5인치, 320GB 이상 2.5인치 HDD 구매자에게 이어폰 증정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이하 WD 코리아)는 자사의 3.5인치 제품군을 특성에 따라 3가지 컬러로 나눈 BGB(Blue, Green, Black) 캠페인을 시작하며 11월 한 달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BGB' 제품 시스템은 구매자로 하여금 가장 적합한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하도록 하기 위해 구별된 것으로, 구매자가 어려운 제원을 외우지 않아도 제품의 라벨 색깔만 보면 본인에게 필요한 하드를 알 수 있도록 하드디스크를 색깔별로 구분했다.

WD 캐비어 블루는 성능과 안정성을 대표하는 제품군이며, WD 캐비어 그린은 WD 그린파워 기술을 뜻하는 것으로 저소음, 저발열의 환경 친화적 제품을 뜻한다. 또 WD 캐비어 블랙 제품군은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군을 의미한다.

한편 WD코리아는 11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3.5인치 HDD는 640GB 이상, 2.5인치 HDD는 320GB 이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어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wdkorea.co.kr/event)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조사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해 댓글을 달면 매주 선착순 100명에게 컬러 이어폰을, 우수 댓글로 선정된 한명에게는 매주 'PSP(PlayStation Portable)' 혹은 아이팟 터치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