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로봇 메일 시큐리티’ 출시··· 90% 이상 스팸 차단율 및 편리한 UI가 특징


▲ 하우리의 기업용 스팸 메일보안솔루션 ‘바이로봇 Mail Security’





안티-바이러스 전문 보안업체 하우리(대표 김희천, www.hauri.co.kr)는 기업용 스팸 메일보안솔루션 '바이로봇 Mail Security'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바이로봇 Mail Security'는 기업의 관리자들이 효과적으로 원본메일과 차단메일을 관리할 수 있도록 스팸 메일차단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스팸 메일에 대한 다양한 통계자료 및 보고서 생성이 가능하다는 게 하우리의 설명. 이 밖에도 필터링 된 스팸 차단 리스트 및 사전 경고 메일 발송과, 간편한 환경설정,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게 이 제품의 특징이다.

하우리 관계자는 "영업특성상 공개 된 메일주소로 인해 그동안 다양한 스팸 메일로부터 무분별한 스팸 공격을 받아왔다. 이번 스팸 메일보안솔루션 출시를 앞두고 사내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예전에 비해 90% 이상 높은 스팸 차단율을 체감하고 있다"며 "바이로봇 Mail Security는 안티-바이러스 제품 군에 이어 하우리의 차기 주력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라고 말했다.

또한 하우리 김희천 대표는 "스팸은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와 같은 악성코드만큼 업무에 피해를 줄 뿐 아니라, 기업의 이익에 큰 손실을 준다"며 "이번에 출시된 '바이로봇 Mail Security'를 통해 기업들이 보다 효과적인 업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하우리는 스팸 메일보안솔루션 출시와 함께 기존 고객사에게 한달 동안의 제품 테스트 기간을 제공 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하우리 사업본부 02-3676-11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