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가드 UTM솔루션 ‘파이어박스’ 구매 시 행운의 순금 열쇠 증정

방화벽 및 UTM, SSL VPN 솔루션 공급업체인 워치가드 코리아 (지사장: 정종우, www.watchguardUTM.co.kr)는 자사의 UTM 솔루션 '파이어박스'를 구매할 경우 빠른 경기 회복의 소망을 담은 '행운의 순금열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워치가드의 엔터프라이즈급 UTM 솔루션인 '파이어박스 X 피크'나 중형 제품인 '파이어박스 X 코어'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는 12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방화벽이나 통합위협 관리 UTM 솔루션의 구매 계획이 있는 엔드유저의 경우 먼저 워치가드 웹사이트에 구매계획을 등록한 후 구입하면 된다. 행운의 순금열쇠는 UTM 솔루션 1대당 1개씩 제공된다.

또한 방화벽이나 UTM 구매 계획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전자계산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워치가드 측에서는 '방화벽 스루풋 당 가격'을 계산하는 합리적인 구매를 유도하는 의미로 전자계산기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워치가드의 파이어박스 시리즈는 방화벽 기본 기능에 스팸차단 서비스, 게이트웨이 안티 바이러스 및 침입방지 서비스 (IPS), URL 필터링 서비스 등 원하는 서비스를 추가하여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같은 모델 내에서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기능을 확장 가능하다.

워치가드 정종우 지사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대비하고, 새로운 희망을 상징하는 의미로 행운의 순금열쇠를 선물로 준비했다"면서, "통합위협 관리 제품은 다양한 보안 기능을 장비 한 대에 담아 예산 및 관리 비용 절감 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특히 경기 불황기에 많은 주목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