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순회 고객 세미나··· 신제품 공개, 사용자 정보교류 장 될 듯

텔레프레즌스, 비디오 컨퍼런싱 및 모바일 비디오 솔루션 업체인 탠드버그(지사장 박종순, www.tandberg.co.kr)가 아태지역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하는 고객 행사인 'NOW Visual Communication (이하 'NOW 세미나')'를 서울에서 26일 개최한다.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는 탠드버그 NOW 세미나는 국내 탠드버그 고객 및 잠재 고객들을 위한 행사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들의 벤치마킹을 위한 각종 비디오 컨퍼런싱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탠드버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전망과 비전이 공유된다. 최근 출시된 탠드버그의 텔레프레즌스 신제품 및 패키지 서비스도 소개될 예정이다. 탠드버그는 데모 쇼케이스와 전시 부스 운영을 통해 참석자들의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번 'NVC 세미나'를 통해 탠드버그가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진화 방향을 비롯해 최근 국내에서도 각광 받고 있는 UC (Unified Communication) 산업 동향, 혁신적인 기업 커뮤니케이션 증대 방안 등을 발표한다. 대표적인 비디오 컨퍼런싱 혁신 사례로 각광 받고 있는 어바이어 (AVAYA)와 바코 (Barco)가 참여, 성공 사례도 공유한다.

박종순 탠드버그 한국 지사장은 "국내 영상 커뮤니케이션 시장은 도입 시기에 비해 빠른 발전을 거듭했으며 현재 그 비전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국내 사용자들로 하여금 최초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탠드버그 NVC 세미나는 무료 행사이며, 홈페이지 http://www.c-g.co.kr/TANDBERG..html 를 통해 행사 안내 및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