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대한민국 SW 공모대전서 호평··· 해킹, 바이러스, 웜, 스팸 등 위협 차단 기술 입증

종합 정보보호 전문기업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자사의 고성능 통합 위협관리솔루션(UTM)인 'SECUI NXG(시큐아이 엔엑스지)'가 2008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 공모대전에서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ECUI NXG는 기가급 고성능 통합 위협관리솔루션(UTM)으로 해킹, 바이러스, 웜, 스팸 등 네트워크상에서 발생하는 모든 위협을 동시에 차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최신의 ASIC 기술을 적용, 안티바이러스 엔진을 통해 이메일에 첨부된 바이러스 및 웜을 검사하며, 안티스팸 엔진으로 불필요한 광고 메일 및 웜 전파 메일을 차단한다. 이메일을 통한 바이러스, 웜 등의 전파와 급증하는 스팸 메일 등을 신속하게 제거하도록 한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과 한국IT전문가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대한민국 SW 공모대전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우수 SW 발굴 취지하에 u-코리아의 기술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시상제도이다.

시큐아이 김종선 대표이사는 "시큐아이는 금융권과 하이엔드 시장에서 7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선도적인 기업"이라며 "SECUI NXG는 독보적인 성능과 기술력을 갖춘 통합 위협관리솔루션으로 이번에 대한민국 SW 공모대전 수상을 통해 기술력을 다시 한번 검증 받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