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관제서비스 전 영역에서 정보보호관리체계에 대한 국제적 기준 검증받아

통합보안관제전문업체인 KCC시큐리티(대표 이상훈 www.kccsecurity.com)는 DNV인증원으로부터 ISO27001인증을 획득하여 7일 갈월동 KCC시큐리티 본사에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하고 운영하는 국제정보 표준인 ISO 27001는 정보보호정책, 정보보호조직, 자산관리와 인적자원 관리 등 11개의 보안 도메인, 39개의 통제목표, 그리고 133개 통제항목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여 검증한다.

KCC시큐리티는 "관제서비스 전 영역에서 정보보호관리체계에 대한 국제적인 기준으로 검증 받았다. 지속적인 보안이슈 및 변화에 대응해 위한 대안인 MSSP2.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철저한 준비와 노하우로 2개월이라는 초단시간에 ISO27001인증을 획득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KCC시큐리티의 이상훈 대표이사는 "이번 ISO27001인증 획득을 계기로 지속적이고 차별적인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매진함으로써, 새해에는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 KCC시큐리티는 지난해 하반기 10여명에 이르는 고급경력직 컨설팅인력 확보했다. 내부 교육센터를 활용한 정보보호인력 육성사업을 연계하여 교육수료 후 채용방식으로 인력을 보강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 앞서 지난해 11월에는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안전진단수검업체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