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블로거 100명 대상 노트북 패션 룩 대회 열어 경품 제공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HP 미니 1000비비엔탐 스페셜 에디션' 미니 노트북 출시를 기념하여 'Be the HP Mini Vivienne Tam Lady!' 블로그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Be the HP Mini Vivienne Tam Lady!' 블로그 이벤트는 'HP 미니 1000비비엔탐 스페셜 에디션'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HP Mini Vivienne Tam Lady LOOK'을 표현하는 이벤트다. 한국 HP의 공식 블로그인 파블로(www.pavlo.co.kr)에 참가 신청을 한 100명의 여성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최고의 'HP 미니 비비엔탐 레이디' 패션 룩을 표현한 1명에게는 미니 1000비비엔탐 스페셜 에디션 미니 노트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 2위와 3위에게도 HP 오피스젯 K550 (2명), SCHOTT ZWIESEL 와인잔 세트 (3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파블로(www.pavlo.co.kr)이벤트 메뉴인 '파블로 파티'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한국 HP는 오는 4월15일까지 HP 미니 1000 비비엔탐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www.hp.co.kr/minivt)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뷰티 코아와 제니하우스에서 제공하는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헤어 살롱 상품권을 50명에게 증정한다.

'HP 미니 1000 비비엔탐 스페셜 에디션'은 강렬한 빨간색 바탕에 모란꽃이 수놓아져 있는 미니 노트북이다. 모란꽃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동양과 서양, 고전적인 스타일과 현대적인 스타일, 기술과 패션이 독특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10.2인치의 작은 크기로 손에 들고 있으면 마치 화려한 클러치 백을 들고 있는 듯하여 '디지털 클러치'라는 애칭이 붙기도 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와이드스크린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웹캠과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장소에 구애 없이 웹 화상회의 또한 가능하다. 가격은 79만원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