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뮤커뮤니케이션즈는 4월2일, 컴퓨터 하드웨어 제조사인 커세어(CORSAIR)사의 고출력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를 출시, 유통한다고 밝혔다.

▲ 커세어사 파워서플라이 시리즈 제품





이번 새롭게 출시, 유통하는 커세어(CORSAIR)사의 파워서플라이 제품은 최상의 성능을 원하는 High-end 유저 및 강력한 퍼포먼스 게임유저를 위한 제품이다.

부하 20~100% 구간에서 모두 효율 80% 이상을 유지하는 80PLUS 인증획득 및, ATX규격으로 Intel ATX 12V 2.2를 지원하고 있으며, Intel 및 AMD의 쿼드 및 듀얼 코어 CPU를 완벽 지원하고, Nvidia SLI TM 와 ATI CrossFireX TM도 완벽 지원한다고 한다.

커세어(CORSAIR)사 제품은 내부의 열을 벌집모양의 후면 배출구를 통하여 효과적으로 방출하여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하며 대용량 콘덴서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한다. 또한 고성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99%의 높은 효율의 Active PFC(Power Factor Correction) 회로를 장착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여주고 전자파도 감소시키는 역할이 특징이다. 이밖에 쿨링팬으로는 무소음 120mm 2볼 베어링 쿨링팬을 장착하여 강력한 쿨링 성능과 무소음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컴퓨팅시 정숙한 동작환경을 지원한다.

커세어사의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용량 별 CX400 / TX650 / TX750 / TX850 / VX450 / VX550 제품으로 출시되며, 티뮤커뮤니케이션즈에서 A/S를 제공하고 있다.

티뮤커뮤니케이션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메모리뿐만아니라 다양한 개성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분들에게 종합 컴퓨터 하드웨어 유통업체로서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