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택배 및 유통, 주차관리 분야 등 폭넓은 적용성 지녀



2인치 모바일 프린터 LK-P21



세우테크가 최근 새로운 모바일 영수증 전용 프린터 'LK-P21'를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LK-P21은 2인치 영수증 전용 모바일 프린터로 초경량이며,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Direct Thermal(열전사)방식의 영수증 출력은 물론 포켓 PC, Palm 등 개인휴대용단말기와 연동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MSR(Magnetic Stripe Reader) 타입이 옵션으로 장착되어 결제용 영수증 프린터로 사용할 수 있다. 물류, 택배 및 유통, 주차관리 분야 등 폭넓은 적용성을 지니고 있다.

특히, 32-Bit 마이크로 프로세서 탑재로 동종업계 최고 속도인 80mm/sec의 고속 인쇄를 구현하며, 최대 40mm의 용지를 수용해 용지 장착 또한 용이하다. 1200mAh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돼 있으며, 배터리 충전시간은 110분이다. 배터리 잔량도 3단계로 표시되어, 사용시 교체시기를 미리 파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인터페이스는 기본으로 Serial, USB, 옵션으로 블루투스 등을 지원하며, Cover Open Sensor, Paper End Sensor가 장착돼 있다. 일반 텍스트부터 바코드, 그래픽 인쇄가 가능하다.

프로그램 개발용 SDK(Software Development Kit), 가죽케이스, 어깨걸이, 허리에 착용할 수 있는 벨트클립 등을 제공해 모바일 프린터 사용환경에 맞춰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