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지포스·쿼드로 등 윈도우 7 WHQL 인증 드라이버

엔비디아(kr.nvidia.com, 지사장 이용덕)는 윈도우 7 후보 제품 출시에 따라 데스크톱과 노트북을 포함하여 아이온 (ION), 지포스 (GeForce), 쿼드로 (Quadro) 제품군에 사용될 신규 WHQL (Windows Hardware Quality Labs) 인증 그래픽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윈도우 7은 그래픽과 병렬 컴퓨팅 모두에 대해 GPU를 활용하기 때문에 데스크톱의 화질과 화면의 느낌이 더욱 선명할 뿐만 아니라 컴퓨터의 반응속도 및 처리속도가 빠른 장점이 있으며 윈도우에서의 GPU 활용 방식 혁신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새롭고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엔비디아의 신규 그래픽 드라이버는 엔비디아 고유의 최신 성능 및 기능, 기술 일체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185.85버전 WHQL 드라이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윈도우 7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모델인 WDDM v1.1을 지원하며 엔비디아의 다이렉트X10 GPU를 장착한 WDDM v1.1 드라이버는 윈도우 7에서 최고의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될 예정이다.

엔비디아의 드와이트 디억스(Dwight Diercks)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은 "이번 신규 그래픽 드라이버 출시를 통해 윈도우 7 사용자들이 SLI, 피직스, 3D 비전과 같은 엔비디아의 최첨단 성능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공식적인 마이크로소프트 WHQL 인증 획득으로 보다 믿음직스럽고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엔비디아의 GPU용 신규 윈도우 7 WHQL 드라이버는 http://kr.nvidia.com/drivers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윈도우 7 및 후보 제품 출시 정보는 http://www.microsoft.com/windows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